LG트윈스 29년 만에 우승!!
LG전자 LG생활건강 대박 할인 이벤트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습니다.
LG그룹 계열사들은 29년 만에 LG트윈스가 한국시리즈에서 우승한 기쁜 소식을 받아, 특별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고 합니다.
오늘(14일) LG그룹 소식에 따르면, LG전자와 LG생활건강 등은 LG트윈스의 통합 우승을 축하하기 위해 할인 행사를 공개힐 예정이라고 합니다.
LG전자는 이미 한국시리즈에서의 LG트윈스 우승을 기념하여 홈페이지에서 추천 제품을 구매한 모든 고객에게 멤버십 포인트를 지급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습니다. 올레드 TV, 세탁기, 냉장고, 노트북, 청소기, 모니터 등 주요 가전제품이 할인 대상으로 선정되었습니다.
또한, LG전자는 팬들의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 중이지만 아직 내용이 확정되지 않았다고 전했습니다.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이번 이벤트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한 네티즌은 네이버 카페에 "29년 만에 우승이니까 29% 할인을 기대하고 있다"는 글을 남기기도 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LG생활건강은 생활용품과 화장품 할인, LG유플러스는 통화 및 문자 등의 무료 제공 이벤트를 준비 중이라고 알려졌습니다.
과거에도 프로야구단이 우승하면 모기업 계열사들이 대규모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 사례를 참고하여, LG그룹도 이벤트 진행 예정에 있습니다.
작년 SSG 랜더스가 우승을 차지한 경우, 그 모기업인 신세계그룹은 대규모 할인행사 '쓱(SSG) 세일'을 신세계백화점, 신세계면세점, 이마트 24 등 계열사 19곳이 참여하는 형태로 진행했었습니다.
2020년에는 NC소프트가 NC 다이노스가 창단 9년 만에 처음으로 우승을 차지한 기념으로 리니지, 블래이드 앤 소울 등 게임 이용자를 위한 다양한 쿠폰과 아이템을 제공했습니다.
2017년에는 기아가 기아 타이거즈의 우승을 기념하여 선착순 1만 1천 명에게 모닝, 레이, K시리즈 자동차를 최대 12%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개최했습니다.
삼성전자는 2014년 삼성 라이온즈의 우승을 기념하여 UHD TV를 최대 111만 원 할인하는 행사를 진행했으며, 삼성그룹 계열사인 제일모직(현재 삼성물산)은 최대 20%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에버랜드 자유이용권도 증정했습니다.
이와 같이 우승을 차지한 프로스포츠 팀이나 선수들의 성과에 기인하여 다양한 기업들이 대규모 할인행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혜택을 제공하였습니다.
과연 LG트윈스 29년 만에 우승으로 LG전자 LG생활건강은 얼마나 통 큰 이벤트를 진행할지 몹시도 궁금합니다.